오프라인 프로모션 사례 퀘벡 매직 페스티벌

 라오니하이는! 그동안 잘 지냈어요? 라오니.K 인사드리겠습니다.오늘은 라온이가 소개하는 해외 이색 프로모션 사례 RCTINSIGHT를 가져왔습니다!!

캐나다 퀘벡에서 201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매직 페스티벌 '퀘벡 매직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도 환기시키고 참가자도 늘리는 일석이조의 프로모션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RCT_INSIGHT #1_festival de magie de québec 마술 축제를 홍보하는 마술 같은 프로모션 1. 프로모션 개요







출처 : © 2019 par Festival d e magie de Québec
Raon Play Crative Team INSIGHT_Festival de MAGIE De Quebec 2011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퀘벡의 마술 페스티벌, 매년 신선한 프로모션 시도도 종종 마케팅 커뮤니티에 소개되고 있습니다.
축제정보 더보기 : https://www.festivaldemagie.ca 프로모션 모음 : https://www.adsoftheworld.com/taxonomy/brand 프로모션 디테일 첫 번째 영상! 관객이 생각한 카드 맞추기 버스정류장의 아이트레킹 기술을 활용하여 참가자의 눈높이가 가장 오래 체류된 카드를 선택하여 보여줍니다.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마술 같은 경험을 녹여서 재밌게 봤던 것 같아요.~
두 번째, 투명인간 광고판! 사전에 섭외된 배우를 활용하여 고정된 2개의 스크린을 활용하여 마치 투명인간이 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에게 한순간 재미를 주며 즐겁게 봤습니다!
세번째 슈퍼 올파워!!모션 트레킹 기술을 활용하여 누구나 마술사가 되는 경험을 선사하는 인터랙티브 프로모션의 첫 사례가 놀라움을 주었다면, 해당 사례는 작은 미소를 짓기 좋았습니다.
네 번째 영상! 쌍둥이 마술쇼 설치형 조형물과 쌍둥이 마술사들을 활용하여 지나가는 이들을 유쾌하게 놀라게 하는 퍼포먼스형 프로모션입니다.
마지막! 마술은 뭐니뭐니해도 잘라서 자르는 것이 본래의 맛입니다! 마치 사람을 자르는 마술을 연상시키는 포스터의 배치를 통해서 다른 포스터에 비해 시선강탈도 하고 관심도 환기시키는 일석이조! 그래서 라온이는 어떻게 생각하냐면?
라온이는 여러 케이스 중 "The Mind Reading Billboard"를 매우 인상깊게 봤어요!실제로는 과학기술이지만 마술이라는 컨셉을 사용하여 신기함, 놀라움, 흥미등의 감정을 유발하는 것이 정말 긍정적이었습니다.
그래서 라온이의 장단점을 소개합니다!

장점 - 버스 정류장이라는 공간을 활용하여 사람들에게 접근성을 높인다 - 높은 접근성으로 마술에 대한 이미지를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 - Teck와 조합하여 콘텐츠 이미지 자체를 고급화 - 마술사가 직접 등장하지 않고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잘 전달한다 -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좋은 반응도를 수집하고 이를 통해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활용
개선점-콘텐츠 특성상 많은 사람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없어 홍보 범위가 제한적이다-페스티벌 홍보 목적에 부합하도록 페스티벌 홍보 문구, 로고, 기간, 장소 등의 안내가 필요해 보인다.
바꿔보면?
마지막으로 관객이 고른 카드가 실제로 관객에게 기념품 선물 형태를 전달한다.
카드가 아닌 상품이나 상품으로 활용ex) 전자제품 매장 입구 질문 : '당신이 가장 사고 싶은 제품은?' 할인쿠폰 또는 상품 정보 웹 연결

오늘 준비한 R.C.T_Insight 콘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마술과 기술이 결합해서 만드는 환상의 콜라보 재미있으셨나요?오늘 소식이 흥미로웠으면 좋겠어요 댓글 꼭 남겨주실거죠? 그럼 진짜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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